내차는 Peugeot 307 touring.
차 주행거리 얼마전 101,000km를 돌파하면서 그간 미뤄왔던 100,000km 정기점검을 받았다.
몇달전에 차 수리 때문에 방문했던 곳은 auburn 역에 있는 서비스 센터인데, 거긴 너무 멀어서 조금 더 가까운 ringwood의 repairshop에 가기로 하고, 부킹을 했다.
지난주에 부킹을 했는데, 목요일인 7월 21일 시간이 된다고 해서, 그날 방문키로 했다.
오전 9시 30분쯤 도착. 키를 넘겼는데,, 12시에 다시 오라고 한다.
근처에 어디 갈곳도 없고, 차도 없으니 집에 갈수도 없고 해서, 주변을 탐색해보니, ringwood 역이 200m 거리에 있었고, 기차역 바로 앞에는 EASTLAND라는 커다란 쇼핑센터가 있었다... 작년에 EASTLAND에는 뭘 살게 있어서 한번 온적이 있는데, 거기서 가까운 곳이었다.. 전혀 몰랐네.
역 주변에 보니, 링우드 도서관이 있었다..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 시간을 죽였다.
책도 좀 읽고,,,, 책은 좀 읽다보니 피곤해져서,, 그림이 많이 있는 요리책과 여행책을 둘러보았다.
12시에 다시 차 수리하는곳에 가니.... 에어컨 콤프레서에서 소음이 나고, leaking이 있다고 한다.
차 맡기면서, 차에서 소음이 나는데, 원인을 알려달라고 부탁했드랬다. 고치겠냐고 묻길래, 고치겠다고하니 다시 3시에 오라고 한다.. -.-;;
다시 도서관으로.. 3시가 되니 머리가 아프다. 암튼... 수리비는 생각보다 적게 나왔고,,, 예상컨데 1,000불을 훌쩍 넘기겠다 생각했다. 차가 오래되었고 (2004년식인데, 2005년 1월에 등록한 차량) 주행거리가 상당히 있으니..... 왠걸.. 1000불 이하로 나왔다..
이 가게 아주 마음에 든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해 주신다. 물어보니, french car만 다루신다 하고.. 특히, 뿌조, 시트로엥, 르노 를 다루신다 한다.
혹시 이 근방에서 프랜치 차 가지신 분은 가보셔도 괜찮을듯하다.
Alpine Affaire... (http://www.alpineaffaire.com.au/)
링우드 기차역 근처에 있고. 전화번호는 03-9879-1961.
댓글 없음:
댓글 쓰기